• 유실물·민원상담
  • 교통불편신고 작성

유실물·민원상담

  1. 1. 처리기준
    •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(성명, 생년월일, 연락처 등)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.
    •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.
    •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 다만,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,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2. 2. 처리절차
    민원 제기 → 해당업체 통보 →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→ 민원답변(완료)(최장 14일) (잘못된 정보일 경우) →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→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
  3. 3. 민원 답변 불가 사항
    • 서울,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,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
      *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
    •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, 욕설, 등의 글
  4. 4. 민원글 보존기간
    •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
    • 광고글, 일방적인 비방,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

RE: 기사 불친절

백성운수

view : 148

업체명 : 백성운수

노선번호 : 8-1

안녕하세요. 백성운수입니다.

항상 저희 노선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교통불편 민원사항 관련하여 해당승무원 확인 후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

친절 교육을 통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 하겠습니다.

겨울철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,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.

 

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[원글]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안녕하세요,

 

버스를 타려고 정류장에 서 있었는데(탄다는 신호를 보내기 위해 도로에 가깝게 서있었습니다) 버스기사님이 정류장을 그냥 지나치려고 하셔서 뛰어가서 탔습니다 그러자 기사님이 저보고 손 없냐고 비아냥거리며 무시하셨습니다 한참을 뭐라 그러시더니 앉아서 버스 창문에 있는 안내문(버스를 타려면 손을 들라는 내용이었습니다) 좀 읽으라고 짜증을 내셨습니다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창닫기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