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유실물·민원상담
  • 교통불편신고

유실물·민원상담

  •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개인에 대한 비방, 욕설이나 상업적 광고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게시하신 민원은 바로 해당업체 이메일로 전송되며, 해당업체 담당자가 사실확인 후 7일 이내(최장 14일) 답변해 드립니다.
  • 게시글은 등록자 본인만 열람하실 수 있으며, 업체 답변은 공개글입니다.
  • 다만, 답변글 내에 민원인이 올린 내용이 포함되므로 민원내용 중 개인정보나 승무사원의 이름, 욕설 비방적인 내용 등은 삭제 후 게시할 수 있습니다.
  • 민원처리의 자세한 기준은 ‘민원처리기준’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민원처리기준 자세히보기

자주 묻는 민원입니다!

불편 신고 전 먼저 확인해주세요.

RE: 운행시간 미준수

화성도시공사

view : 146

업체명 : 화성도시공사

노선번호 : H2

[답변내용]

 

귀하께서 신청하신 “H2번버스 운행 민원민원과 관련하여 검토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.

 

1. 먼저, 화성도시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화성희망버스 H2번 노선 이용에 감사드리며, 화성 희망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.

 

2.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해 확인한 결과, 123일 운수직의 병가 사용으로 인해 H2번 병점역 후문 출발 버스가 결행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. 간혹 차량 내 운전자 단말기와 실시간 운행정보시스템 간 통신장애가 발생하여 실제 운행시간에 차이가 생길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, 만일 결행으로 인해 버스 도착이 지연될 경우 운행관리실(031-378-4656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공영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H2 노선의 선제적 대응을 위한 승객수요, 운행횟수 등을 꾸준히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H2 이용객의 서비스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추가배차에 대해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3. 또한, 정확한 버스 도착 시간을 조회하시려면, 경기도버스정보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사용하시어 실시간 버스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4.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하거나 기타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화성도시공사 운행관리1부 동탄 운행관리실(031-378-4656)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.

 
 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[원글]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오전 8시50분 버스가 8시20분이 아닌

 

8시50분보다 병점역에서 일찍 출발하여

8시50분차를 탈 수 없는 상황이 생겼습니다

이로 인해 다음 버스는 병점역에 있지만 9시 20분 버스 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. 이또한 지켜지지 않을 수 있어 혼란스럽습니다

정해진 출발 시간을 전에서 지키지 못했다면

그 이후 버스는 지킬 수 있다면 지키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

H2 를 이용하는 고객은 많지만 배차간격이 너무 길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30분 이상 기다려야 하는 상황입니다

또 버스 출발시간이 정해진 것에 대한 안내가 문에 붙여진 종이 한 장 이라는 것이 매우 아쉽습니다

 

H2 버스에 민원이 많다고 적혀있던데 빠른 해결을 해야겠네요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창닫기확인